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여행코스 맛집추천, 힐링 제대로 하고온 여행

by Cindy◡̈ 2020. 6. 18.

 

양양에서의 둘째날 아침이 밝았다

서핑의 성지인 양양을 떠나
다음 숙소가 있는 속초로 향했다

 

▼첫 서핑을 배운 곳 서프쉑(동호해변)

 

강원도 양양서핑 서프쉑에서 첫 서핑 (+노지캠핑 장소 발견)

[양양에서 첫 서핑 도전] 2020년 6월 13일(토) ~ 6월 15일(월) 캠핑에 이어 올여름 꼭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서핑을 하러 양양을 갔다 작년에 보라카이 갔을 때 패들보드를 처음 탔는데

dy-imhere.tistory.com

 

 

속초에서 아점 먹을 곳은 바로 봉포머구리집!

옛날부터 강원도 현지인들에게 유명했는데

TV방송 나간 후 더더더 유명해져서
대기가 엄청 많은 곳!

속초 물회 찐 맛집이당

 

 

우리는 1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차는 엄청 많았는데

대기는 없이 바로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다

나이스 타이밍◡̈

 

 

광어물회랑 전복물회 1인 1물회 시켰당

가격은 각각 2만원

 

 


너무너무 시원했당

진짜 한여름에 바이크 열심히 타고 들어와서

한사바리 하면 완전 꿀맛일 듯!

그냥 먹어도 꿀맛이었지만 ㅎㅎ

 

 

 

여기는 물회에 가시가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당

밑반찬도 종류가 엄청 많고 콩비지가 진짜 맛있었당

 

물회 먹고 나오니 열두시 반쯤 대기 100명이 넘어갔다

이래서 나이스 타이밍이었당

사람 많을 때는 400도 넘어간다는데

양양 물회 맛집 맛보기 넘 힘든 거 아닌가,,ㅎㅎ

 

 

바로 카페로 향했다

5분-10분정도 올라가면 강원도 고성인데

지도에 고성 카페거리가 있어서 가봤당

카페거리인지 잘 모르겠고 그냥 바다정원 자체가

카페거리를 다 집어 삼킨 듯 했다 스케일 어마무시

 

 


차도 진짜 많고 사람도 진짜 많다

그래도 주차 자리 엄청 넓어서 넘나 좋은 것

얼른 주차하고 내부 구경! 5층까지 있는데 엘베도있다

 

 

빵 고르고 음료 주문해서 3층에 자리잡았당

창가쪽은 자리가 없어서 3층에서도 높은 곳에 자리잡고

바다를 훤~히 내려다 보았다

 

 

옥수수마약빵이랑 마늘바게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비치에이드를 시켰다

비치에이드는 코코팜이 잔뜩 들어있는
비치향나는 에이드 ㅎㅎ

 


5층 전망대에서도 커플티 촬영 찰칵찰칵

 

 

 

1층 해변도 다 바다정원 소유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해변에서 놀고
어른들은 카페에서 커피마시고

넘넘 좋은 카페였다 ◡̈

 

 

 

밥먹고 커피한 잔 하고 체크인시간 조금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대기 80명이었던가

지하 오락실에서 열심히 오락하다보니 카톡 알림이 왔당

1-2시간만에 체크인 하고 들어온 롯데리조트

넘넘 쾌적하고 깔끔하고 바다가 탁 트여있는 곳이었다

 

 

 

확실히 리조트나 호텔은 베개 4개가 정석이쥬~

베개 4개에 무겁고 폭신폭신한 하얀 이불이 너무 좋았당

 

 

날씨도 너무 좋고~

바깥으로 푸르른 바다랑 인피니티풀이 내려다보였다

위치가 딱 바다를 바라보는 정면 방이다!! 

 

 

저녁먹을 곳을 진짜 열심히 찾았당

대게를 먹으려다가 넘넘 비싼 탓에 포기

걷다가 아구찜집 발견 *_*

심지어 매우 저렴

간판 자체가 통통아구찜 19,900원인 집이다

 

 

 

아구찜 넘 좋아하는데 가격이 심하게 싸서

큰 기대없이 음식을 기다렸당

아 대구뽈찜이 더 통통하다고 해서 대구뽈찜으로 주문!

이게 웬걸

JMT비쥬얼 맛도 평타쳤당

 

 

 

대구는 완전 부드럽지가 않고

약간 마른 듯한 느낌을 받았지만

나쁘지 않았다 더 부들부들을 기대했지만

이 가격에 기대한 내가 나쁜 듯 ㅎㅎ

 

 


볶음밥은 없고 양푼이밥이 있다

양푼에 김가루랑 참기름에 날치알이 들어있는 밥

여기에 대구뽈찜 양념 비벼먹으면 진심으로 세상 맛있다

 

 

 

다시봐도 군침돈다.. 츄릅

양념이 참으로 맛있었다 부담없이 먹기 좋은 곳

다음에 속초 와도 또 가볼만한 곳이었당

 

 

 

배부르고 알차게 저녁식사하고
롯데리조트로 돌아와 산책~

산책길이 있어서 슬슬 계단을 타고 내려가서

힐링영상을 담아왔당

 

 

 

롯데리조트 바베큐장도 있다



테이블 대여료만 45,000원

2인 커플세트하면 115,000원 와우

몸만가서 리조트 내에서 저렇게 꾸워먹어도 좋겠지만

가격 너무 사악하다 롯데리조트 다시가도
난 아구찜먹으러 갈 것 같당 ㅎㅎ

 

 

 

숙소로 돌아와서 일찍 잠들었다

아쉬운 밤이었다 잠이 너무 많아서ㅜㅜ

리조트 밖으로 바다밖에 안 보여서
커튼을 칠 일도 없었다

속초 롯데리조트 체크인 빡센거 빼고 너무 좋았다
강추강추!!
속초에서의 이튿날 역시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다
소중한 추억 차곡차곡 쌓아가는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