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 인생 돈까스 정돈&광교CGV 반도관람

by Cindy◡̈ 2020. 7. 22.

[정돈 광교 갤러리아점]

 

여기는 정말 인생 돈까스집이닷!

전에 대학로 놀러갔을 때부터 먹어보라고 추천받은 돈까스집인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던 곳이다

 

그러고 한 2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집 근처 갤러리아 광교점에 입점한 사실을

지난 번 빌라 드 스파이시 왔을 때 알았다

 

그래서 드디어 정돈 갤러리아 광교점 다녀왔다!!◡̈ 

열두시에 도착했는데 대기번호 등록하고

가볍게 30분 대기하고 들어왔당

30분이면 9층에서부터 천천히 한층한층 아이쇼핑이 가능!

9층에서 1층까지 에스컬레이터타고 아이쇼핑하고

1층에서 엘리베이터타고 올라오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당

 

 

정돈 갈 때 꼭 기억해야하는 것!

정돈=안심돈까스+새우튀김이 진리

 

 

안심이 그냥 살살 녹는다

기분도 그냥 살살 녹고◡̈ 

새우튀김은 크기가 정말 크고

살이 오동통통통하다

나는 키토산 많은 머리까지 아그작 씹어먹었다

고소하고 바삭한게 넘 맛있당

 

 

 

안심 카레!

안심돈까스에 나오는 돈까스랑 비쥬얼이랑 식감은

조금 차이가 있긴했지만

이 또한 넘 맛있당◡̈ 

안심돈까스로 나오는 것 보다는 살짝 덜 부드러웠지만

그 어느 돈까스집보다 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울것이다

 

 

개인적으로 밥은 심심하지 않게

카레랑 같이 먹어서 좋았기 때문에

내 나름 환상의 조합이라 생각한닷

그래도 안심+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1인 1안심새우도 넘 좋은 선택일 듯!

돈까슷 생각날때면 담에 꼭 다시 오고싶은

생각나는 인생 돈까스 맛집◡̈ 

 

 

다 먹고 위층에 있는 CGV광교점에서 반도 영화봤당

지난 번 살아있다 보고 두번째 방문이다

요즘 좀비영화가 대세인 듯

근데 개인적으로 반도는 별로였다

별로다 못해 좀 실망적 ㅠㅠ

오히려 살아있다가 더 재밌었다◡̈ 

댓글